‘학씨 부인’ 채서안, 이상형 누구길래…“박보검 선배님께 죄송하지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학씨 부인’ 채서안, 이상형 누구길래…“박보검 선배님께 죄송하지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홍보탑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5-05-29 02:12

본문




배우 채서안이 의외의 이상형을 고백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부상길(최대훈 분)의 아내 영란을 연기한 채서안은 ‘학씨 부인’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9일 하퍼스 바자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채서안의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채서안은 연애 스타일에 대해 “조곤조곤 할 말 다 하는 스타일이다. 답답한 거 못 참고”라고 밝혔다.


‘이상형이 어떻게 되나요?’라는 질문에 채서안은 영국 드라마 ‘피키 블라인더스’에 출연한 배우 킬리언 머피를 언급했다. 채서안은 “상남자를 좋아해요”라고 말했다.

‘폭싹 속았수다’ 캐릭터 중 부상길을 이상형으로 꼽은 채서안은 “관식 역할의 박보검 선배님께는 죄송하지만 다정한 남자를 좋아하지는 않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카리스마 있는 인물을 좋아하는 것 같다. 학씨 아저씨”라면서 웃었다.


제작진이 “정말요?”라고 묻자 채서안은 “네, 카리스마 있는 츤데레(무심한 척 챙겨주는 사람)”라고 답했다.

‘폭싹 속았수다’의 부상길은 본인이 화가 나거나 난처해질 때마다 “학씨”라는 말을 습관처럼 내뱉어 ‘학씨 아저씨’로 불렸다. 그는 관식(박보검 분)과 대비되는 가부장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영상에서 채서안은 ‘폭싹 속았수다’ 방영 전까지 아르바이트 7개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채서안은 “2023년도에 ‘폭싹 속았수다’ 촬영이 끝나고 앞으로 어떻게 지낼지 고민하던 중 친구의 권유로 아르바이트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떡 공장에 다니다가 너무 힘들어서 쿠키 공장으로 옮겼는데 기름이 많은 제조실이다 보니까 피부가 안 좋아졌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자제품 공장, 대기업 계열사 연구 시설 등에서 일했다”며 “최근까지는 CCTV 품질팀에서 일하다가 그만둔 지 한 달 정도 됐다”라고 덧붙였다.

채서안은 “계속된 오디션 탈락으로 고민이 많던 시기에 ‘폭싹 속았수다’ 오디션 합격 소식을 들어서 꿈꾸는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2025년 인스타그램 ‘좋아요’ 세계 1위 한국인이었다…주인공은 ‘김 병장’
산불 난리인데 어떻게 웃나… ‘개그콘서트’ 결방·‘전국노래자랑’도 2주 연속
“1일♥” 하정우가 셀프 열애설 일으킨 여배우…‘달달’ 데이트 포착
이수혁, ‘절친’ 지드래곤에 “미친×…제정신인 걸까요?”
류담 ‘KBS 똥군기’ 해명 “황현희 뺨 때렸다, 하지만…”
‘김도영 연봉 400% 인상’ 성공한 에이전트도 ‘이 구단’은 “부담스러워”
‘누적연봉 1900억’ 추신수는 ‘이 차’ 탄다…♥하원미 “팔아버리고 싶다”
시험관 9번해 얻은 딸…장수원 ‘가슴 찢어지는 소식’ 전했다
박나래 이상형 밝히자 문소리가 소개한 배우 정체…박해준과 혈연
충격…20대 톱여배우, 40대 유부남과 은밀한 만남 ‘포착’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