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비밀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고양이를 키우기로 결심했다. 친구에게 "왜 고양이를 키우려고 해?"라고 물으니, 남자가 대답했다. "고양이는 독립적이라서 내가 불행할 때도 나한테 신경 안 써줄 거야." 친구는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렇지, 고양이는 혼자있는 걸 좋아하니까."
남자는 고양이를 집에 데려왔다. 처음엔 신나게 놀고, 간식도 챙겨주고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남자는 점점 외롭고 고양이가 체감적으로 부담스럽게 느껴졌다. 그래서 그는 고양이에게 말을 걸었다. "너 좀 나와 놀아줘!" 하지만 고양이는 창밖을 바라보며 아예 무시했다.
그러다 남자는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되었다. "내가 혼자 지내고 싶은 게 아닌데?" 그러던 중, 고양이 한 마리가 갑자기 남자에게 다가와서 앉았다. 남자는 기뻐하며 "드디어 내 마음을 알아주는 구나!"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고양이가 한 마디 했다. "나는 내 식사시간을 기다리고 있었던 거야."
그제야 남자는 깨달았다. 고양이가 진정으로 바라는 것은 그의 사랑이 아니라, 더 좋은 사료임을! 그런 고양이의 세계에서 남자는 그제서야 고양이의 진정한 주인이 되어버렸다. 결국, 고양이는 남자의 마음을 알게 되었고, 남자는 고양이를 이해하기 시작했다. 큰 반전? 고양이는 절대 혼자있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이었다!
- 이전글고양이의 꿈 25.06.30
- 다음글고양이와 개의 협상 25.06.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