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이의 비밀
페이지 정보

본문
하루는 수박이 다짐을 했다. "이번 여름엔 나도 신선한 주스를 만들어 줘야지!" 그래서 그는 과일가게로 갔다. 과일가게 주인이 수박을 보고 웃으며 말했지. "너희는 주스로 갈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야!" 수박은 자신이 인기 있는 과일인 줄 알고 신나게 고개를 끄덕였다.
그런데 갑자기 동쪽에서 바람이 불어오며 수박들이 모여들었다. 그리고 한 수박이 외쳤다. "여러분! 우리가 주스가 된다면, 우리 친구들은 어떤 게 될까?" 모두 궁금해하면서 지켜봤다. 한 사과가 대답했다. "우리는 리이마리로 쥐어진다하렴." 배도 "우리는 소금에 절여졌다가 쫄깃해져."라며 덧붙였다.
그래서 수박은 듀가처럼 거울을 보며 이렇게 다짐했다. "내가 주스가 될 수 있다면, 다른 과일들은 무엇이 될까 궁금하구나." 그래서 그는 만세를 외치며 "우리가 주스가 되면, 결국 우리는 일제히 배달될 거야!"라고 했다. 결국 그 여름, 수박은 모두에게 맛있는 주스를 만들어 줬지만, 가장 큰 반전은 바로 그 후 수박들이 아이스크림으로 변신했다는 것.
수박은 이렇게 생각했다. "다음 번엔 내가 아니더라도, 차라리 아이스크림 기계가 되어보겠어!" 그래서 수박은 기계와 함께 소중한 아이스크림을 만들기 시작했고, 여름마다 새콤달콤한 추억을 나누게 되었다.
- 이전글The World's Most Unusual Play Poker Online 25.07.04
- 다음글Warning Signs on Online Poker Tournaments You Should Know 25.07.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