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의 생일 파티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친구 민수의 생일이다. 나는 그의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멋진 선물을 준비했다. 며칠 전부터 고민 끝에 신상 게임 콘솔을 사기로 결정했다. 친구가 게임을 좋아하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생일 파티에 도착하자마자 민수는 나를 반갑게 맞아주었다. 그는 자랑스럽게 자신의 생일 케이크를 보여주며 기쁜 표정을 지었다. 나는 고개를 끄덕이며 “와,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 보인다!”라고 말했다. 그 순간, 나는 서둘러 준비한 선물을 꺼내면서 “여기 민수를 위한 선물이야!”라고 외쳤다.
민수는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었다. 그의 눈이 휘둥그래졌다. “우와! 정말 감사해! 이 게임 콘솔 최고야!” 민수는 기쁨에 넘쳐 내가 준 선물을 들고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그러나 그 순간, 동생이 방에 들어오더니 큰 소리로 말했다. “형, 방금 그 콘솔 내가 한 달 전에 샀잖아!” 민수는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나는 그 모습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했다. 반전이 이렇게 큰 줄은 몰랐던 것이다. 그 순간, 나는 “그래도 축하해, 어차피 생일 케이크는 내가 사온 거니까!”라고 외쳤다. 그 말에 민수는 다시 웃으며 “맞아! 케이크가 제일 중요해!”라고 대답했다.
- 이전글Дешевые цветы в купить 25.07.08
- 다음글Ufabet: Enjoy Thrilling Casino Site Gamings in Thailand 25.07.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