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의 비밀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작은 마을에 사는 한 소년이 양치질하는 것을 싫어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이를 속이기 위해 매일 아침 치약을 바른 칫솔로 공중에 있는 장난감을 닦는 척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 소년의 엄마가 이 모습을 보고 물었습니다. "너 왜 그렇게 양치질을 안 해?"
소년은 얼른 대꾸했습니다. "엄마, 나는 너무 바빠서 양치할 시간이 없어요!"
엄마는 의아해하며 대답했습니다. "바쁜 게 뭐가 그렇게 많아?"
소년은 자신 있게 대답했습니다. "축구 연습이요! 오늘은 공기를 더 깨끗하게 만들려고 재활용 패널을 닦고 있었어요!"
엄마는 한숨을 쉬며 다시 물었습니다. "그래, 그럼 그 미끄러운 패널에서 잘 넘어지지 않도록 하렴."
소년은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걱정 마세요, 이렇게 잘 닦았으니 떨어질 일이 없어요!"
그리고 오늘도 그는 양치질을 하지 않고 검은 양말을 입처럼 활용하며 침대 밑의 장난감을 또 닦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서 패널을 닦았으니, 양치질은 그저 구실이었죠!
- 이전글Play m98 Gambling establishment Online in Thailand 25.07.08
- 다음글Black Widow Spider "Identification, Spider Bite Symptoms And Treatment" 25.07.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