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의 반란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스파게티 면들이 모여서 대회를 열기로 했어요. "우리도 인간들처럼 특별한 일을 해볼까?" 하고 말이죠. 그러면서 다들 힘을 모아 무대에 올라갔고,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내기로 결심했어요. 첫 번째 스파게티 면이 나와서 "나는 파스타면이야!"라고 외치자, 사람들은 박수를 쳤어요. 다음 면은 "나는 아기 스파게티!"라며 귀엽게 나오고, 또 다른 면은 "나는 스파게티 대왕!"이라고 큰 목소리로 선언했죠.
그때, 마지막 면이 나와서 결의의 눈초리로 말했어요. "모두 잠잠히 해봐! 우리가 만드는 것은 바로 '스파게티 인간'이란 말이야!" 모든 면들이 놀라서 후퇴했지만, 그 면은 이미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갑자기 스파게티 인간이 흥얼거리며 "나는 너의 저녁이 될 거야!"라고 외쳤죠.
그 순간, 요리사가 조리 도구를 들고 다가왔고, 스파게티 면들은 "이건 반란이다!"라고 외치며 도망쳤어요. 인간들은 포크와 나이프를 들고 쫓아갔고, 스파게티 인간은 빠르게 냉장고에 숨었죠. 결국, 스파게티 면들은 인간들보다 빨리 도망쳐서 다시는 잡히지 않았답니다. 그 이후로 인간들은 스파게티를 조리할 때마다 "숨지 말라, 스파게티 남매!"라고 외쳤다고 해요.
- 이전글The 9 Things Your Parents Taught You About Exterior Doors And Windows 25.07.10
- 다음글The Difference Between PokerTube And Search engines like google 25.07.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