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의 반전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A와 B가 함께 숲속으로 소풍을 갔다. A는 자주 무서운 이야기를 하곤 했다. 그래서 B는 "이번에는 무서운 이야기 말고 재미있는 이야기 해줘!"라고 부탁했다. A는 미소를 지으며 "좋아, 재미있는 이야기 해줄게!"라고 말했다.
그날 저녁, A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옛날 옛적에 한 왕이 있었는데, 그의 나라에는 신기한 치킨이 살았다고 해!" B는 기대에 부풀어 듣기 시작했다. "이 치킨은 매일 같이 재미있는 농담을 했고, 사람들은 그 농담을 듣고 항상 웃었지." B는 흥미를 느끼며 "대체 그 치킨이 어떤 농담을 했는데?"라고 물었다.
A는 잠시 침묵을 지킨 후, 결론적으로 "결국 그 치킨은 너무 많은 농담을 해서 결국 튀겨지고 말았어!"라고 소리쳤다. B는 놀란 표정을 지으며 "무섭지 않냐? 치킨이 말이야?"라고 대꾸했다. A는 웃으며 "이제 너도 알겠지, 농담도 적당히 해야 한다는 걸!"
B는 "그럼 내가 한 가지 물어봐도 돼? 치킨은 나중에 어떻게 됐어?"라고 물었다. A는 "누구도 모르지, 왜냐하면 그 치킨은 너무 바빠서 자기 농담을 만든 걸 잊어버렸거든!" 두 사람은 그렇게 크게 웃으며 소풍을 마무리했다.
부족한 유머감각과 생존을 위한 치킨의 반전 속에서도, 친구와 함께 웃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돌아보게 한 하루였다.
- 이전글Super Straightforward Easy Methods The professionals Use To advertise PokerTube 25.07.12
- 다음글Ufabet: Enjoy Thrilling Gambling Establishment Gamings in Thailand 25.07.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