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비밀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집사인 내가 고양이 '짱구'를 위해 특별한 고양이 간식을 사왔다. 이 간식은 유명한 브랜드의 최신 제품으로, 항상 짱구가 좋아하는 맛이다. 나는 짱구에게 간식을 주며 말했다. "오늘은 너를 위해 특별한 날이야! 이 간식 맛있지?" 짱구는 간식을 냄새 맡더니 어색하게 내 눈치를 살폈다.
그때, 짱구가 갑자기 얼굴을 일그러뜨리며 말하기 시작했다. "집사야, 사실 너를 위한 간식이야!" 나는 순간 경악했다. "뭐?! 고양이가 말해?!" 짱구는 한숨을 쉬며 대답했다. "아니, 나의 비밀이 드러날까 봐 그간 침묵하고 있었는데. 사실 나는 고양이 연극단 소속이야. 지금 리허설 중이야!"
나는 고양이가 연기를 한다니 믿을 수 없었다. 짱구는 다시 입을 열었다. "집사야, 우리의 공연에서 너는 내가 아끼는 관객이야. 그래서 나와 함께 무대에 서면 대단한 성량으로 '냥냥 송'을 부를 수 있어." 나는 짱구의 제안에 감동하며 말했다. "그럼, 같이 공연하자!"
하지만 공연 당일, 짱구는 갑자기 나를 불렀다. "집사야, 미안하지만 나 대신 '사료 송'을 부르게 될 거야!" 나는 당황하고 말았다. "무슨 소리야?!"
그 순간, 짱구는 사와 이웃집 개 '바우'를 연극에 출연시키며 나를 방에 가둬버렸다. 바우는 나를 보고 짖으며 말했다. "이젠 누구의 집사인지 알겠지?!"
결국 그날, 나는 최악의 관객이었고, 짱구는 주인공이 되어 대성공을 거두었다. 공연이 끝난 후, 짱구는 뿌듯한 표정으로 나에게 말했다. "집사야, 나를 그렇게 믿어줘서 고마워!"
나는 그제야 깨달았다. "결국 짱구는 나를 방치한 것이 아니라, 최고의 공연을 위해 희생한 것이었구나."
- 이전글Interesting u31 Gamings at Leading Thailand Gambling Enterprise 25.07.13
- 다음글Almond Milk - Even The Children Like It 25.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