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반란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고양이 두 마리가 햇살 아래에서 졸고 있었다. 그때 한 마리가 일어나며 말했다. "너무 심심해, 뭔가 재미있는 걸 해보자." 다른 고양이가 눈을 반짝이며 대답했다. "좋아! 사람들에게 장난을 쳐볼까?"
그래서 그들은 빠르게 사람의 발 밑으로 뛰어들어갔다. 사람들은 놀란 눈으로 두 고양이를 쳐다봤고, 한 사람은 소리를 지르며 반응했다. "아야!" 그러자 고양이들은 그 모습을 보고 소리내어 웃었다. "이건 재밌네!"
그러나 그 순간, 그들의 주인이 뛰어오며 두 마리를 붙잡았다. "이 녀석들, 뭐 하고 있어?" 고양이들은 그제야 진심으로 깨달았다. "이거 아무래도 우리가 장난을 쳤는데, 결국 우리가 당한 것 같아!" 그러자 한 고양이가 말했다. "결국 주인에게서 도망칠 수 없다는 거지. 우리도 언제까지나 귀여운 척만 할 수는 없겠어!"
이 상황에서 두 고양이는 다시 졸기도 하고, 반란의 꿈을 꾼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다음엔 다른 방법으로 반란을 일으켜 보자!" 그렇게 그들은 고양이의 엄중한 일상을 계속 이어가기로 했다. 고양이의 악동 기질은 끝없이 계속될 것이다.
- 이전글천연 남성 정력제 및 발기부전 치료제 구매 가이드 【 vBaa.top 】 25.07.24
- 다음글피나스테리드 5mg x 90정 (탈모방지제)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7.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