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직장인이 친구에게 말했습니다. "나 요즘 진짜 바빠!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서 힘들어." 친구가 놀라서 물었습니다. "어? 그런데 진짜 그렇게 바쁘면, 그냥 일 좀 줄이거나 쉬어봐." 그러자 직장인이 웃으며 대답했죠. "쉬는 건 좋은 아이디어인데, 내가 휴일에 해야 할 일도 한가득이잖아!" 친구가 고개를 갸웃거리며 말했습니다. "아니, 그럼 주말이나 휴일에는 아무것도 안 해?" 직장인이 여유롭게 웃으며 답했습니다. "아니, 주말에도 과제가 쌓여서 내가 해야 할 일이 더 늘어나!" 친구는 이제 진짜 혼란스러워했습니다. "그럼 너는 도대체 언제 쉬는 건데?" 직장인이 미소 지으며 대답했습니다. "쉬는 게 아닌 일을 할 때만이 내가 진짜 고객이니까!"
이렇게 서로 웃으며 대화하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서로를 격려하는 모습이 정말 유머러스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함께 커피를 마시며 일을 잊고 좀 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현실적인 문제를 웃음으로 넘기는 것이야말로 인생의 큰 재미라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죠.
- 이전글진주 레비트라 구입 사이트 - 비아몰 25.07.26
- 다음글이버쥬브 - 이버멕틴 12mg x 100정 (구충제, 항바이러스 효과, 항암 효과)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7.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