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뀐 세계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그는 거울을 보며 "오늘은 내가 최고의 하루를 보낼 거야!"라고 다짐했습니다. 준비를 마친 후, 그가 외출하려고 문을 열었더니,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그의 반려견이었습니다.
"그래, 오늘은 너의 하루야!" 그는 웃으며 반려견에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반려견이 갑자기 두 발로 일어나서 "고마워! 약속은 잊지 않았지?"라고 말했습니다. 남자는 깜짝 놀랐습니다. "네가 말할 수 있다니?!"
반려견은 머리를 흔들며 "그럼, 너도 이제 사람처럼 하루를 보내고 나한테 간식 줘야 해!"라고 선언했습니다.
남자는 난감했습니다. "그럼, 나도 오늘은 멍멍이처럼 행동해야 해?" 반려견은 씩 웃으며 "정답이에요! 누가 알겠어요? 오늘 하루는 너도 나처럼, 나도 너처럼 살자구!"
결국 남자는 공원에서 개들과 뛰어놀고, 반려견은 남자의 간식통을 들고 나가서 사람들에게 난리나게 인기 있는 하루를 보내게 되었죠.
해가 지고 두 친구가 집으로 돌아오자, 반려견이 말했습니다. "오늘 진짜 재미있었어! 그런데 내일은 다시 네가 사람이고, 나는 강아지로 돌아가자!" 남자는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좋아, 하지만 오늘은 내가 두 발로 걸어갈 수 있는지 시험해보자!"
- 이전글Now You can Have Your Poker Gaming Software Completed Safely 25.08.03
- 다음글Paid Advertising Options For Online Individuals 25.08.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