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첫 데이트
페이지 정보

본문
나는 친구에게 "첫 데이트에 뭘 입어야 할까?"라고 물었다. 친구는 "너무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스타일이 좋겠어. 청바지에 흰 티셔츠가 제일 잘 어울려!"라고 조언했다. 그래서 나는 그날 청바지와 흰 티셔츠를 입고 약속 장소에 나갔다. 그날의 주인공인 그녀가 나타났는데, 단정한 원피스를 입고 화장도 잘 하고 있었다. 나는 내 모습이 너무 평범하다고 느껴졌다.
그래도 마음을 다잡고 그녀와 대화를 시작했다. 그런데 대화가 잘 풀리자 갑자기 비가 쏟아지기 시작했다. 우리는 가까운 카페로 피신했지만, 물에 젖은 옷으로 인해 내 모습은 더욱 초라해졌다. 그녀는 내 모습을 보고 웃더니 "그래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이네요"라고 말했다. 나는 약간 기분이 좋아졌다.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우연히 테이블 위의 꽃을 가리키며 "이 꽃은 왜 이렇게 예쁘냐?"고 질문했다. 그녀는 "꽃도 잘 다듬어야 예쁘지, 너도 좀 다듬었으면 좋겠다"며 장난스럽게 대답했다. 그 순간 내가 입은 옷과 제스처로 한 대화에 서로 웃음을 터뜨렸다.
데이트가 끝나고 그녀는 "너와의 시간 정말 즐거웠어!"라고 말하며 나를 배웅했다. 집에 돌아오며 나는 아쉬움을 느꼈다. 그리고 결심했다. 다음에는 꼭 멋있는 옷을 입고 나갈 거라고! 그런데 다음 날 거울을 보니, 내 피부는 얼룩덜룩하고 머리는 헝클어져 있었다. "이게 자연스러움인가?"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결국 내 과한 준비가 더 어색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미소를 지었다. 다음번에는 그냥 편한 마음으로 나가기로 결심했다!
- 이전글Pantry Closet Organization 25.09.09
- 다음글3 Tactics To Creating A Structured Closet 25.09.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