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과 지우개의 게임
페이지 정보

본문
연필과 지우개가 술래잡기를 하고 있었어요. 연필은 자신이 빠르다고 자부하며 지우개를 쫓아갔습니다. 하지만 지우개는 빨리 달려서 잘 도망쳐 나갔죠. 결국 연필은 지치고 말았어요. "왜 이렇게 잘 도망가냐?"고 물어봤습니다. 지우개가 대답했습니다. "나도 도망칠 수 있지만, 결국은 너에게 지워지기 싫어서 그렇지!"
연필이 신중하게 대답했어요. "그럼 우리 가위바위보로 승부를 내보자!" 지우개가 동의하자, 두 친구는 가위바위보를 시작했습니다. 연필이 바위를 내자, 지우개는 가위를 내서 졌어요. "봐, 이렇게 된 이상 넌 내 손에 들어왔어!"
지우개가 당황하며 대답했습니다. "그럴 수도 있겠지만, 기억해, 난 언제든지 널 지울 수 있어!" 그러자 연필이 웃으며 말했습니다. "맞아, 하지만 너가 지워지면 나도 없어지는 거야!" 둘은 그때의 다툼이 우스꽝스럽다고 느끼고, 결국 서로의 존재에 감사하며 다시 친구가 되었답니다.
- 이전글Methods to Make Your Product Stand Out With Kids Race Car Tee Shirts 25.10.02
- 다음글Ways to Earn: Spot Trading, Futures Trading, Staking, and Airdrops 25.10.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