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특별한 친구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잭은 혼자 집에서 음악을 듣고 있었다. 그때 그의 전화가 울렸다. 친구인 톰이 전화를 걸어왔다. “잭! 나 지금 너무 외로워. 나와 함께 놀지 않을래?” 잭은 기쁜 마음으로 대답했다. “좋아, 어디서 만날까?” 톰은 “내가 집으로 가는 중이야. 곧 도착할 거야!”라고 말했다.
잭은 신나서 소파에 앉아 톰을 기다렸다. 15분 후, 문이 쾅! 하고 열리며 톰이 들어왔다. 하지만 잭은 놀랍게도 그가 입고 있던 특별한 의상을 보고 웃음을 참지 못했다. 톰은 커다란 토끼 옷을 입고 있었던 것이다.
“왜 토끼 복장을 하고 왔어?” 잭이 물었다. 톰이 대답했다. “나 오늘부터 동물원 직원이야!” 잭은 깜짝 놀라며 말문이 막혔다. “사실, 나는 네가 토끼 복장을 원한다고 생각했어!” 톰이 답했다.
그 순간, 잭이 생각했다. “정말 재미있는 반전이다. 나도 동물들처럼 토끼가 될 수 있을까?” 잭은 즉흥적으로 “그럼 나도 좀비 의상을 입고 있을게!”라고 말했다. 친구들은 서로를 보고 웃으며, 잭은 다시 웃음을 터뜨렸다.
“그래, 우리 둘 다 희극을 하자!” 결론적으로, 잭과 톰은 동물원 같은 파티를 열기로 결심했다. 결국, 저녁은 그들이 가장 이상한 복장으로 웃음과 기쁨이 가득한 시간이 되었다. 그토록 특별한 친구와의 만남이 더 이상 외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해준 것이다.
- 이전글What's Fallacious With High Stakes Poker 25.10.04
- 다음글Play Exciting Slot Gamings free of charge Online in Thailand 25.10.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