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큰 사람의 비밀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한 마을에 목소리가 엄청나게 큰 할아버지가 살고 있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마을 회의뿐만 아니라, 멀리 있는 사람들도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컸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할아버지의 목소리가 너무 커서 종종 놀리곤 했습니다. "할아버지가 말씀하실 때는 귀마개가 필요해!"라고 할 정도였죠. 할아버지는 그럴 때마다 웃으며, "내 목소리는 마음의 소리다!"라고 말했답니다.
그러던 중 한 날, 할아버지의 목소리가 갑자기 작아졌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놀라서 할아버지에게 이유를 물었습니다. 할아버지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습니다. "아, 내 목소리는 다 듣고 싶다면, 이제부터는 직접 만들 거야!" 그러고는 작은 깃발을 꺼내 손에 들고는 외쳤습니다. "마을 사람들! 소리가 필요하면 이 깃발을 들고 나와!"
이제 마을 사람들은 할아버지를 더 이상 놀리지 않았습니다. 그 대신, 할아버지의 귀여운 깃발을 보며 모두들 귀엽고 소소한 소통을 즐기기 시작했답니다. 결국, 마을은 더 이상 큰 목소리 없이도 서로를 이해하는 따뜻한 장소가 되었습니다. 할아버지의 비밀은 바로, 목소리의 크기가 아닌 마음이었답니다!
- 이전글비아그라 약국, 천연 비아그라 뭘먹죠?(서울 비아그라) - [ 비아센터 ] 25.10.07
- 다음글Turn Your Knee Pain Patch Into a High Performing Machine 25.10.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