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날씨의 비밀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우산을 챙기고 외출을 했다. 오늘은 유난히 날씨가 흐리고 비가 오고 있었다. 길을 가던 중, 친구를 만나고 그의 우산을 빌렸다. "왜 이렇게 비가 오지? 나의 운이 나쁜가 봐!" 라고 말하자, 친구가 웃으며 대답했다. "너무 걱정 마! 날씨가 너에게서 도망가고 싶어서 그래." 남자는 웃으면서 "하긴, 나도 비가 이렇게 오는 걸 원하지 않아요!"라고 응수했다.
비가 쏟아지는 걸 보며 남자는 "아, 오늘 하루가 정말 좋지 않다!"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등 뒤에서 누군가 "비 오는 날은 나에게 최고의 날이야!"라고 외쳤다. 돌아보니, 개가 한 마리 앞에서 뛰어놀고 있었다. 남자는 그 모습을 보며 "정말 행복해 보이네."라고 감탄했다. 그러던 중, 개가 그를 향해 달려오더니 그의 발밑에서 쪼그려 앉았다.
남자는 "네가 비를 싫어하지 않는구나. 나도 너처럼 생각하면 좋겠어!"라고 말했고, 개는 귀를 쫑긋이며 그를 바라보았다. 하늘이 한층 어두워지고 비가 더욱 세차게 내리기 시작했다. 그때 남자는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그래, 이번에는 내 운이 아니라 개의 운이 향상된 거야!" C도 수첩을 꺼내어 “내일은 개와 함께 나가서 비 오는 날의 마법을 보여줘!”라고 적었다.
결국, 남자는 개의 기분이 날씨를 바꾸는 데 필요한 열쇠라는 것을 깨달았다. "내가 비 오는 날에는 너에게 부탁할게!"라며 개를 쓰다듬었다. 그 후, 남자는 매주 비 오는 날에 개와 함께 나가기로 결심했고, 날씨는 점점 더 개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즐거운 날이 되어갔다. 비 오는 날은 이제 그의 ‘행복한 날’로 바뀌었다.
결론은? 나쁜 날씨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 이전글From Paper to Platform: Evolution of a Novel Learning Environment For Tabletop Exercises 25.10.07
- 다음글Exploring the Landscape of Online Marketing: Strategies and Insights 25.10.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