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와 개의 대화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고양이와 개가 공원에서 대화를 나누었다. 개가 신나서 말했다. "너 왜 항상 나무 위에 올라가 있니? 땅에 오면 나처럼 즐겁게 놀 수 있을 텐데!"
고양이가 느긋하게 대답했다. "내가 나무 위에 있는 이유는 이렇게 너와 대화하기 위해서야. 바닥에서 너의 말은 고양이 귓속에 들어오지 않거든."
개가 의아해하며 고개를 갸우뚱하며 물었다. "정말? 그럼 왜 나한테 맨날 ‘그래, 그래’만 하는 거야?"
고양이가 느끼게 웃으며 말했다. "그건 네가 너무 신나서 쫓아오니까 기분 좋다는 뜻이야! 내가 너한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칭찬이지!"
개는 잠시 생각한 후, "음... 그럼 나도 나무에 올라가야겠네. 고양이처럼 대화하려면!"
고양이가 비웃으며 답했다. "그럴 필요 없어. 그건 아마 너에게 불가능할걸? 네가 나무에 올라가면 우르르 떨어질 테니까!"
개의 얼굴이 빨개졌다. "아니야! 난 해낼 거야! 나를 믿어줘!"
고양이는 웃으며 마지막으로 말했다. "걱정 마! 떨어져도 나처럼 나무에 다시 올라오는 방법을 알게 될 테니까!"
결국 둘은 서로의 삶을 이해하며, 함께 놀기 위해 땅으로 내려갔다. 고양이는 개와 함께 농담을 나누고, 개는 나무 아래에서 주위를 지켜보았다. 결국 모든 반전은 그들이 친구가 되는 데 있었다!
- 이전글Six Creative Ways You Can Improve Your GameArt High RTP Slots You Can Play Now 25.10.12
- 다음글Impact of Short-Duration Aerobic Exercise Intensity on Executive Function And Sleep 25.10.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