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여행 떠난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친구들과의 여행 계획이 마음에 들지 않아 혼자 여행을 떠난 한 남자가 있었다. 그는 무인도에 도착해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하루가 지나고, 그가 혼자라는 것을 깨닫고 외로움이 밀려왔다. 그래서 그는 무인도에서 자주 보이는 원숭이들에게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원숭이들은 그의 스토리에 귀 기울이며 춤추고 노래를 부르곤 했다.
남자는 기쁨이 넘쳐 원숭이를 친구로 삼았다. 얼마 후, 그는 원숭이들과 매일 놀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친구들은 모두 그를 부러워했다. 귀국 후 친구들은 어떻게 지냈는지 묻는다. 남자는 웃으며 대답했다. "정말 특별한 친구들을 만났어! 그들은 무언가를 이야기할 때마다 항상 '오오오'라고 하더라고!"
친구들은 놀라서 비웃으며 "무슨 원숭이와 이야기해?"라고 하자, 남자는 멋쩍은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하긴, 사실 나도 잘 알아. 그건 원숭이 언어였어!" 그렇게 그 남자는 혼자 여행 다녀온 이야기를 하다, 최악의 반전 속에서 최상의 친구를 만났음을 깨달았다.
- 이전글You Don't Have To Be A Big Corporation To Have A Great GameBeat Games – Play For Real Money 25.10.12
- 다음글구글찌라시 【 텔레 : @TX7942 】 구글찌라시프로그램,웹문서도배 25.10.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