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비밀 훈련소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고양이와 함께 집에서 지내고 있었다. 그런데 그 고양이가 항상 문을 열고 나가는 걸 보고 남자는 이상하게 생각했다. "이 고양이는 도대체 뭘 하고 다니는 걸까?" 그는 호기심이 커져 매일 고양이가 나가는 걸 몰래 따라가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어느 날, 고양이를 뒤쫓아가다 보니 고양이가 들어간 곳은 바로 '고양이 훈련소'였다! 남자는 그 안에서 고양이들이 줄을 서서 공을 던지고, 손을 흔들고, 심지어 고양이 장기자랑까지 하는 걸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고양이들이 무슨 훈련을 받는 거지?"
훈련소에서 잠시 다가간 남자는 고양이 한 마리가 그를 보더니 귀여운 목소리로 말했다. "사람들이 자꾸 우리의 비밀 훈련을 퍼뜨리려 하니까, 인간들이 항상 우리를 귀엽게 여길 수 있도록 매일 훈련해!"
결국 남자는 자신의 고양이도 대단한 재능을 가진 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매일 고양이의 훈련을 보러 가면서 자랑스러워했다. 그런데 어느 날 고양이가 더 이상 훈련소에 가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이제 사람들 앞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기는 지겨워! 나도 집에서 편하게 자고 싶어!"
결국 고양이는 집에서만 편안하게 지내고, 훈련소 이야기는 그저 유머가 되어버렸다. 남자는 "고양이가 훈련소에서 뭘 배웠는지 나한테도 좀 가르쳐 줘!"라며 웃음을 지었다.
- 이전글Affordable health plans is becoming increasingly popular among freelancers seeking priority care. 25.10.23
- 다음글59% Of The Market Is Occupied with Hacksaw Gaming Games – Play For Real Money 25.10.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