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꿈
페이지 정보

본문
한 여자가 수년간 꿈꿔왔던 고양이를 드디어 입양했다. 매일 같이 고양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행복한 나날을 보냈다. 어느 날, 고양이는 옥상으로 올라가서 마치 세상을 바라보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여자는 고양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다음 날, 여자는 고양이에게 말을 걸었다. “너, 밖에 나가고 싶니?” 고양이가 “야옹!” 하고 대답하자 여자는 흥분했다. “그럼 오늘은 나와 함께 나가자!” 그렇게 여자는 고양이를 데리고 공원으로 나갔다.
공원에서 고양이는 여러 친구들과 만나 신나게 놀았다. 그렇지만 고양이는 언제나 주인의 곁을 지켰고, 여자는 그 모습이 너무 자랑스러웠다.
그 후, 고양이는 매일 같이 여자의 곁에서 지내며 편안한 차림으로 집에 돌아왔다. 다음 날, 여자는 고양이에게 다시 물었다. “너, 꿈은 뭐니?” 고양이는 시큰둥한 표정으로 “글쎄, 사실 꿈은 너를 데리고 나가는 거였어.”라고 대답했다. 여자는 놀라서 물었다. “왜 나를 데리고 가고 싶다고?” 고양이가 정색하며 말했다. “너무 배가 고프거든!”
여자는 웃음을 터트리며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깨달았다. 그리고 그날부터 고양이를 위해 헬스장을 다니기로 결심했다. 이제는 고양이가 아닌 여자가 더 많이 움직여야 했다!
- 이전글Sick And Uninterested in Doing All PG Soft Games In One Place The Old Method? Learn This 25.10.28
- 다음글Diyarbakır Escort Telefonları: Hizmet Seçenekleri ve Güvenilirlik 25.10.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