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과의 대화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숲에서 산책을 하다가 뱀을 만났습니다. 남자는 겁먹지 않고 뱀에게 말했습니다. “안녕, 뱀아! 너랑 이야기해도 돼?” 뱀이 대답했습니다. “물론이지! 하지만 나에게 잡아먹히지 않도록 조심해.” 남자는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걱정 마, 난 비건이야!”
그 말을 들은 뱀은 조금 당황하며 물었습니다. “비건? 그게 뭐야?”
남자는 설명했습니다. “고기를 안 먹는 사람이야, 식물만 먹지.”
뱀은 실망한 듯 말했습니다. “그럼 내가 너를 왜 잡아먹어야 해? 나도 비건이야!”
남자는 깜짝 놀라며 물었습니다. “뱀도 비건이야?”
뱀은 고개를 끄덕이며 대답했습니다. “응, 사실 나는 모든 동물과 식물들과 친구가 되고 싶어!”
남자는 뱀의 말에 감동받아 말했습니다. “그럼 같이 나가서 야채를 찾아보지 않을래?”
뱀은 기쁜 듯 대답했습니다. “좋아! 하지만 먼저, 너의 비건 샐러드가 얼마나 맛있는지 검토해 보자!”
남자는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뱀아, 너는 다이어트가 필요할지도 모르겠다!”
그리고 숲 속에서 그들은 서로의 식습관을 이야기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남자는 생각했습니다. "이렇게 특별한 친구가 생길 줄이야! 다음번엔 뱀과 함께 채식 파티를 열어야지."
그 후로 그들은 매주 숲에서 만나 다양한 채소를 식사하며 우정을 키워갔습니다. 그리고 남자는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친구를 만났다는 사실을 항상 자랑했습니다.
- 이전글Where Can You discover Free High Stakes Sweeps Resources 25.11.06
- 다음글Ufabet: Enjoy Thrilling Gambling Enterprise Games in Thailand 25.11.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