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의 반란
페이지 정보

본문
한 마리 닭이 농장에서 탈출을 결심했다. 매일 인간들이 자신의 친구들을 잡아먹는 것을 보면서 마음이 아팠기 때문이다. 그래서 과감히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했다. 고속도로를 넘어, 작은 숲을 지나, 드디어 자유를 찾은 닭은 하늘을 날고 싶었다. 하지만 닭은 날 수 없으니 그냥 뛰어야 했다.
몇 시간이 지나, 피곤해진 닭은 작은 언덕에 앉아 쉬었다. 그때 앞에 있던 토끼가 다가왔다. "닭아, 왜 이렇게 힘들어 보여?" 토끼가 물었다. 닭은 대답했다. "나는 더 이상 우리의 동료가 잡혀가는 걸 보고 싶지 않아. 자유를 찾으러 나왔어!" 토끼가 이를 듣고 웃으며 말했다. "그럼 빨리 돌아가서 나한테 치킨너겟 만들어줘!"
닭은 한참 고민하다가, 결국 마음을 바꿨다. "걱정하지 마, 네가 날 믿는다면, 난 너를 위해 최선을 다할게!" 그리고 두 친구는 다시 농장으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이번엔 단순한 반전을 준비했다. 농장에 도착한 닭은 친구들에게 말했다. "이제부터 우리는 더 이상 사냥당하지 않을 거야! 이제 모든 여러분은 건강한 먹이로 나를 키워줄 거야!" 닭이 농장의 주인들에게 저항하기로 결심한 것이다.
결국 농장은 채식주의자가 됐고, 농주가 숨기 위해 특별한 요리를 배우게 되면서 닭과 친구들은 진정한 자유를 만끽하게 되었다. 하지만 때때로 닭은 속으로 생각했다. "치킨너겟은 정말 맛있겠는데..."
- 이전글Ranking Every Playable Characters From The Red Dead Series 25.11.10
- 다음글You'll Never Guess This Best Auto Locksmith Milton Keynes's Tricks 25.1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