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더지의 인생 목표
페이지 정보

본문
한 두더지가 있었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땅을 파고 씨앗을 심고 꿈을 키우며 최선을 다했죠. 그의 인생 목표는 최고의 정원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몇 년이 지나고, 드디어 그 두더지는 꿈꿔왔던 화려한 정원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인 다람쥐가 찾아왔습니다. 다람쥐는 두더지의 정원을 보고 이렇게 말했죠. "와, 대단해! 너 정말 잘했어! 근데 쟤네들은 다 어디 있지?"
두더지가 대답했습니다. "그게… 나는 식물만 기른 거라서…"
다람쥐는 놀랍게도 물어봤습니다. "물고기를 기르지 않은 거야? 그럼 정원이 왜 그렇게 이름이 '물고기 정원'이야?"
두더지가 좌절하며 그를 바라봤습니다. "물고기? 나는 땅파는 두더지야! 물고기는 수영해야지!"
그러자 다람쥐가 크게 웃으며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내 정원에 와서 수영해봐! 너는 두더지지만, 수영은 잘할 수 있을지도 몰라!"
두더지는 아직 꿈을 이루지 못했지만, 자신도 모르게 수영하는 법을 배우게 되었답니다. 결국 정원은 물고기가 아닌 자기 자신을 위한 장소가 되었죠!
- 이전글Ufabet: Enjoy Thrilling Casino Site Gamings in Thailand 25.07.12
- 다음글Play Exciting Slot Games free of cost Online in Thailand 25.07.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