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려도 빠를 수 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는 너무 바빠서 시간이 부족했어요. 그래서 저는 결심했죠. "오늘은 일찍 일어나서 모든 일을 빠르게 끝내야겠다!" 이렇게 다짐하고 잠에 들었습니다.
아침이 되었고, 알람이 울렸어요. "어, 벌써 아침이야?" 저는 급하게 일어나서 씻고, 아침도 간단히 먹고, 준비를 했습니다. 하지만 문을 나서기 전에 하필이면 제 고양이가 계속 제 발에 엉켜서 출발이 지체되었어요.
"아, 그러니까 나를 늦게 만들면 안 되잖아!" 하며 고양이를 다른 방에 밀어넣고 급히 나갔습니다. 그리고는 집 앞에서 택시를 잡으려 했는데, 하필이면 그때는 주문한 택시 서비스가 장애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된 상황이었죠.
결국 저는 부랴부랴 걸어서 버스 정류장에 도착했는데, 버스는 떠나고 없었습니다. "아, 왜 이렇게 느린 걸까요?" 나중에는 그리고는 택시를 탔으면 아마 더 빨리 도착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하루 종일 지각 논란으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저녁이 되자, "이렇게 늦게 도착했으니, 오늘은 그냥 일찍 자고 내일은 더 빠르게 하자!"라고 다짐하며 소파에 누워 잠이 들며 느낀 건, 이렇게 계획한 것처럼 빠른 하루가 되기는 힘든 것 같다고, 참 역설적이었습니다!
- 이전글시알리스당일배송 비아그라 구매 부산 비아그라 퀵배송 25.07.19
- 다음글토렌트에그 - 토렌트에그 포토툰 - 토렌트에그 같은 사이트 - xhfpsxmdprm 25.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